TagPlus Pedidos & OS는 소규모 비즈니스, 개인 마이크로 기업, 상업 대표자, 프리랜서, 직접 판매 전문가 또는 외부 판매를 하는 중소기업이 쉽게 판매, 청구, 주문, 고객 등록, 재고 등을 관리하고자하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입니다.
이 앱은 사용자 친화적이며 사용 시 속도와 민첩성에 중점을 둡니다. 아름답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몇 초 만에 비즈니스 활동의 모든 데이터를 제어할 수 있으며 완벽한 보안을 제공합니다.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이 앱이 완전히 무료이며 인터넷 없이도 작동한다는 것입니다!
TagPlus Pedidos & OS를 사용하면 주문, 서비스 주문, 제품 및 고객 등록, 백업, 주문 및 결제 내역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PDF로 결과 보고서를 생성하거나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.
또한 TagPlus ERP 및 CRM 온라인 시스템과 앱을 동기화하여 재무 관리, 영업 관리, 이메일 및 송장 보내기, 그래프 및 보고서 생성, 송장 발행 등을 할 수 있습니다.
TagPlus Online의 모든 기능을 활용하여 재무 및 수익을 제어하고 계정 지불 및 수신 및 수수료를 관리하고 요금을 등록하고 현금 흐름을 관리하세요. 지금 무료로 설치하세요!